본문 바로가기
장소 및 제품 리뷰

스타벅스 서머 체어(썸머 체어,아이의자) - 2020년 썸머 e프리퀀시 행사

by Jake Kwon 2020.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제이크에요 

 

오늘은 스타벅스 서머 체어(썸머 체어)에 대해 다뤄볼까 합니다. 

 

지인이 선물로 줬는데요.! 사실을 지인이 직접 사용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열무(제 아들입니다.ㅎㅎ)한테 선물로 주었답니다.

 

그럼 크기는 어떤지?? 디자인은 어떤지??? 한번 보실까요?

 

 

 


 

포장은 서머체어를 담을수 있는 백 위에 얇은 비닐로 한번더 포장되어 있습니다.

 

 

비닐로 먼저 한번 포장되어 있고요 ^^

 


체어를 담을 수 있는 가방 크기는 생각보다 넉넉해서 체어를 넣고 뺄때 생각보다 수월하게 가능하더라구요.

 

 

 


크기는 생각보다 크지 않았는데요 체어를 접엇을때는 높이 (길이)는 60cm정도 된다고 나와있네요.

 

생각보다 크진 않아요~

 


스타벅스 서머체어를 펼치는건 굉장히 쉬웠는데요 한손으로도 손쉽게 의자가 펴졌습니다. ^-^

 

 

한손으로도 손쉽게 펼수 있어요 .!

 

 

 

전체적인 느낌은 간결하게 깔끔한 느낌이더라구요

 

 

스타벅스 서머체어 전체샷

 

 


스타벅스 서머체어(썸머체어)의 제품 스펙에는 내하중 90KG까지 버틸수 있다고 써있는데요 제가 직접적으로 사용해본 느낌은 내하중의 문제가아니라.. 의자의크기가 조금만..더...컸으면 좋았을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스타벅스 서머 체어 (썸머 체어) 제품 스펙

 

 

열무 전용 의자로 선물받은의자니까 실제 아이가 앉았을때 어느정도 크기인지 한번 보실까요?

- 열무 : 키 115 의 5살 남아

 

 

 

인디언 텐트와 함께! 찰떡궁합이네요 ^^

 

 

생각보다 크지 않죠? 성인용 의자가 아닌 어린이용 의자로 딱이더라구요 ^^

 

무게는 매우 가벼웠구요. 외출시에도 아이가 힘들어할때 잠깐 펴줘서 사용하기에도 편할것 같애요~

행사기간은 7월 22일까지로 나오네요 ~!

 

도움이 되셨나요? 올바른 소비에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