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 및 제품 리뷰

킨텍스 상상월드&레이싱월드 - 대형 어린이(kids)실내놀이터

by Jake Kwon 2020. 6. 23.
반응형

지난 겨울에 킨텍스에서 하는 상상월드&레이싱월드를 다녀왔는데요.

 

추운날씨에 외부활동이 부담스러울 때 아이들의 넘치는 에너지를 풀어주기에 좋더라구요. 

 

그럼 어떠한 놀이기구들이 있는지 한번 보실까요? 

 


 

 


상상체험과 레이싱월드는 대형 실내 놀이터로 킨텍스 (KINTEX) 제 2 전시장에 위치해 있었는데요.

 

 

엄청크죠??

 

 

반대편에는 더 많은 기구가 있네요!

 

 

중앙 에어미끄럼틀을 기준으로 좌측은 상상월드 우측은 레이싱 월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티켓팅 하실때 상상월드만 이용하시거나 레이싱월드까지 같이 이용하는 티켓으로 구매하시면되요 ^^ 

 

상상월드 만으로도 꽤 많은 놀이시설이 있는데 이왕이면 간김에 레이싱월드까지 체험해보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그럼 어떤 놀이기구가 있는지 한번 볼까요???

 

 

 

이런 미끔럼틀이 엄~~~~청 많아요 
여기도 또 있네요? ㅎㅎㅎㅎ

 

 

 

 

 

또있어요~~ 엄청 많네요 

 

이런 중 소형 에어미끄럼틀이 엄청 많이 설치되어있어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기에 좋더라구요 미끄럼틀만 하나씩 타더라도 시간이 엄청 오래 걸렸습니다. ㅎㅎ

 

작은 미끄럼틀 뿐만 아니라 엄~~~~청 높고 큰 미끄럼틀도 있는데요 아이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보기에는 별로 안높아보이시죠??? 아래 움짤보시면 높이 체감이 되실걸요?? ㅎㅎ

 

 

후다다닥 엄청높습니다~!

 

 

 

이 외에도 짚라인, 점핑, 튜브 등  다양한 액티비티한 놀이기구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와우 엄청 빠르고 높네요 ~ 

 

 

 

 

되게 다양하죠?? 디스코팡팡도 있어요

 

 

 

심지어 디스코팡팡도 있더라구요~ 

 

엄청나고 많은 놀이기구와 액티비티가 구비되어있는 킨텍스 상상월드 & 레이싱월드 였습니다. 

 

올해겨울에도 또 오픈을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코로나가 장기화 되고 있어서 확정지을 순 없겠네요.....

 

코로나가 빠른시일내에 종식되어 올 겨울에도 실내놀이터에서 재밌는 하루를 보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