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 및 제품 리뷰

라나커피(RANA COFFEE)-구미 금오산 근처 개구리카페

by Jake Kwon 2020. 6. 23.
반응형

구미 금오산 근처에 위치한 개구리카페! 

 

라나커피(RANA COFFEE)에 다녀왔습니다.

 

 

 

 

개구리와 관련된 장식으로 유명한 카페인데요.

 

커피한잔 하면서 천천히 개구리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ㅎㅎ

 

 

 

 

라나커피의 범상치 않은 개구리들 친구들

 


 

 

카페는 총 2층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1층은 여유를 느끼면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편한 좌석들로 구성되어있고요 2층은 다양한 개구리 장식들로 '개구리 박물관' 처럼 꾸며져 있습니다. 

 

 

 

2층에 올라가시면 너~~무나 많은 개구리 친구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정말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은 개구리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종류와 특징도 가 제각각이라 보는재미가 쏠쏠합니다.

 

 


 

왕관쓴 고급진 개구리

 

 

개구리 음악단?? ㅎㅎ

 

 

종류별로 정말 많은 개구리 친구들이  ^^

 


 

 

 

이외에도 곳곳에 대형 개구리 친구들이 많이 있어서 사진찍기 매우 좋았는데요

 

서있는 그자리 앉은 그자리에서 막 찍어도 기억에 남는 사진들을 남길 수 있었네요.ㅎㅎ

 

 

 

분위기있는 개구리

 

 

대형 개구리 테이블~

 

 

 

아빠개구리 아들개구리? 엄마개구리 딸개구리? ㅎㅎㅎ

 

 

강력한 배트맨 개구리!!

 

 

 

미래의 축구왕 슛돌이 개구리

 

 

 

 

다양한 개구리친구과 사진도 찍으면서 관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낸 하루였습니다. 

 

커피도 훌륭했었지만 커피맛보다는 개구리친구들 기억이 더 많이 남았던 카페네요 ^^

 

 


반응형

댓글